춘천시가 일 잘해서 받은 국가사업 시의회가 다 못하게 하면 춘천은 강원도에서 도대체 언제 위상을 찾을거냐. 원주에는 예전부터 밀리고 이러다 강릉에도 밀리면 아무것도 아닌 시골로 계속 있어야 한다.정신차려야 됨.춘천사람들 제발 투표좀 잘해야 한다 13
1. 정*순 4
시의원들이왜필요한가요 의회사무실증축은왜하는지 좁아서 할일을못하는지 세금이 그렇게남아돌아가는지
2. 이*희 2
고액 체납자들에게 모든 제제를 가하면 체납을 할수 있을까요 명단 공개와 강제집행을 하여 세금을 받아내기를 바랍니다
3. 이*희 2
열심히 공부하여 공무원 하려는 사람들에게 기죽이는 이런 기사는 아닌것 같네요 어디를 가도 사회생활은 같지 않을까요
‘덜 먹고 오래가는’ 첨단 전기차의 등장으로 자동차 시장에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다.자동차 기업들은 앞다퉈 내연기관차 생산 중단을 선언하고 그 빈자리를 전기차로 채워놓고 있다. 그러나 패러다임의 변화에는 항상 그림자가 있기 마련이다. 다가오는 전기차 시대의 ‘그림자’를 집중 조명한다.▶전기차 폭증...지역 정비업계 생존 위기춘천시와 정부가 앞장서 전기차 보급 촉진을 통한 장밋빛 미래를 논하지만, 동네 카센터종사자들에게 도로 위 전기차가 늘어나는 것은 반가운 일이 아니다.모터와 배터리, 컴퓨터 시스템으로 작동하는 전기차의 정비 문법은
기사는 주관적이다. 다양한 사회 현상에서 주제를 잡기 위해 돋보기를 들이대는 순간 이미 기자의 시선이 필연적으로 개입한다. 현상의 ‘빛과 그림자’를 보다 입체적으로 전달할 방법은 없을까. ‘2코노미’는 이런 문제의식에서 출발했다. 정원일 기자가 다양한 경제 이슈에 대해 단면이 아닌 양면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한다. 어떤 면이 맞고 틀린 지 정답은 없다. 판단은 독자의 몫이다. 자동차 시장에 ‘전기차’ 광풍이 불고 있다.이는 환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배터리, 모터 등 전기차 부품 기술의 급격한 성장으로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