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 12개국 광고주와 계약
  •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 12개국 광고주와 계약

    • 입력 2024.11.13 09:20
    • 수정 2024.11.13 14:49
    • 기자명 윤수용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 사진=연합뉴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 사진=연합뉴스

    넷플릭스가 ‘오징어 게임’ 시즌2를 12월 공개하는 가운데 광고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광고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한국에서는 기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기아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뉴 스포티지’ 출시에 맞춰 이번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넷플릭스는 “기아와 함께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3부작 맞춤형 광고를 제작했으며,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기아의 복합 문화 공간인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팝업 행사를 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광고 요금제 출시 2년 만에 전 세계 월간 활성 이용자 수 7000만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발표한 실적 보고서에서 지난 3분기 가입자가 전 세계에서 507만명 늘어 총 2억8272만명에 달했다.

    윤수용 기자 ysy@mstoday.co.kr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