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가 일 잘해서 받은 국가사업 시의회가 다 못하게 하면 춘천은 강원도에서 도대체 언제 위상을 찾을거냐. 원주에는 예전부터 밀리고 이러다 강릉에도 밀리면 아무것도 아닌 시골로 계속 있어야 한다.정신차려야 됨.춘천사람들 제발 투표좀 잘해야 한다 13
1. 정*순 4
시의원들이왜필요한가요 의회사무실증축은왜하는지 좁아서 할일을못하는지 세금이 그렇게남아돌아가는지
2. 이*희 2
고액 체납자들에게 모든 제제를 가하면 체납을 할수 있을까요 명단 공개와 강제집행을 하여 세금을 받아내기를 바랍니다
3. 이*희 2
열심히 공부하여 공무원 하려는 사람들에게 기죽이는 이런 기사는 아닌것 같네요 어디를 가도 사회생활은 같지 않을까요
내년 7월 개장을 목표로 공사를 진행 중인 춘천 레고랜드는 풍전등화에 놓여있다.시행사인 영국 멀린사의 추가투자금 완납으로 외국인투자지역 지위를 유지하고 부정적 여론이 컸던 사업부지 추가매입 안건이 도의회를 통과하면서 일단 사업추진을 위한 난제는 해결된 상태지만 잡음은 더욱 커지고 있다.가장 큰 문제는 계속되는 혈세 투입이다. 최근 도의회가 주차장 조성사업을 위한 신규 사업투자 동의안과 관련 예산 292억원, 문화재보존구역으로 인한 부지 추가매입에 필요한 255억원이 잇따라 통과시키면서 지역사회의 반발이 본격화되고 있는 것이다.문제는
내년 5월 공식 개장을 목표로 공사 중인 춘천 삼악산로프웨이 조성사업이 순항하고 있다.춘천시에 따르면 현재 공동시행사인 (주)대명호텔앤리조트와 삼천동 하부정차장과 서면 덕두원리 삼악산 해발 450m에 설치되는 상부정차장 공사를 한창 진행하고 있다. 하부 정차장의 경우 현재까지 50% 이상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으며 상부주차장은 20~30%, 두 정차장을 연결하는 로프웨이 설치를 위한 지주대 공사는 10% 등 전체 40% 공정률을 보이고 있다.상·하부정차장 건립 기초공사는 이르면 내년 상반기쯤 마무리될 예정으로 모든 공사 종료시점은 내
춘천과 속초를 동서로 잇는 가로지르는 동서고속화철도(총 93.74㎞) 춘천구간(1공구)이 5월 입찰 공고에 들어가면서 본궤도에 오를 전망이다.강원도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사업주체인 한국철도시설공단이 해당 사업 8개 구간 중 6개 구간에 기본설계 입찰공고를 낸데 이어 5월에는 턴키방식으로 진행되는 1공구(춘천 근화동 춘천역-의암호-신북읍 산천리)와 7공구(인제 북면 용대리~고성 도성면 원암리)에 대한 입찰이 진행된다.2조2840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2026년 완공을 목표로 하는 해당 사업이 완료되면, 기존 경춘선(81.3㎞) 전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