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가나 의사들은 아쉬울게 없다생각하여 저럽니다. 본인들 가족이나 부모님이 진료나 수술시에는 아예 의료기구들을 새걸로 사용하는 인간들입니다. 소독에 돌린거 절대안씁니다. 또 본인 가족은 0순위라 예약없이도 진료를 볼수있잖아요 뭐든 하이패슨데 우리따위가 발톱에 때만도 못한거죠 모두 건강해서 병원안가는게 답입니다
(1/3부터) 1만원 할인권 증정 35
1. 이*순 3
왜 도청을 고은리로 옮기나요 멀쩡한 눙지를 훼손하면서~~켐프페이지 너른땅 나두고1
2. 김*민 3
아파트 건설후 분양제가 완성되어야 부도기업 줄일수 있습니다.
3. 이*희 2
태권도조직위원회가 춘천이 되면 좋을것 같아요~ 요즘 춘천이 추진하는거 많던데 다 잘되면 좋겠어요
직장인 박정수(32·후평동) 씨는 지난 한 달간 신용카드 사용 내용을 점검하다가 깜짝 놀랐다.‘전자상거래’를 통해 결제한 내용이 전체 카드 사용액 중 62%를 차지했기 때문이다. 박씨는 “주변과 비교해 평소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코로나19 이후 생필품도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하는 일이 잦아지다 보니 소비의 상당 부분이 거주지 밖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시장 온라인 대전환, 지역은 ‘흔들’MS투데이가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을 통해 강원지역 소비유형별 개인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전자
코로나19는 사람들의 사고방식과 라이프스타일을 근본부터 바꿔놨다.‘위드 코로나’ 천명 이후에도 코로나19로 변화한 생활 습관이 한순간에 변화하기 쉽지 않다는 전망도 쏟아진다.외식은 배달로, 생필품 쇼핑의 경우 온라인 플랫폼에서 하게 됐다. 대신 슬세권(‘슬리퍼’와 ‘세권’의 합성어로 편한 복장으로 각종 여가·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주거지역)이 강조되면서 로컬을 기반으로 한 골목상권 소비문화의 중요성도 부상했다.신용카드가 어디에 사용됐는지를 살펴보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삶의 방식’의 변화를 읽을 수 있다.MS투데이는 한국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