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인사] 김진호 춘천시의장 “공정과 상식으로 다시 뛰는 의회 거듭”
  •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년 인사] 김진호 춘천시의장 “공정과 상식으로 다시 뛰는 의회 거듭”

    • 입력 2023.01.01 00:00
    • 수정 2023.01.02 00:19
    • 기자명 허찬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호 춘천시의회 의장. (사진=MS투데이 DB)
    김진호 춘천시의회 의장. (사진=MS투데이 DB)

    존경하고 사랑하는 춘천시민 여러분! 2023년 계묘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늘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결실을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제11대 춘천시의회가 새롭게 출범해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 시민 여러분의 선택으로 힘차게 첫발을 내디딘 제11대 의회는 민의의 대변자라는 막중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의정활동으로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무엇보다 저희 시의회가 민의의 전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시민 여러분의 깊은 애정이 뒷받침됐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저희 시의회에 보내 주신 성원에 감사의 인사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춘천시의회는 제11대 전반기 의정 목표인 ‘공정과 상식으로 다시 뛰는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시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시민의 참뜻을 바르게 대변하기 위해 춘천시민의 눈과 입이 돼 시정에 대한 견제와 감시기능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참신하고 실현할 수 있는 정책대안 제시로 시민의 대의기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