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유재산을 점유하고 공연을 하여 수익을 내다니 대기업에서 이래도 되는건가요~? 대동강물을 팔아먹은 봉이 김선달 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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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용 6
시민들의 보건위생을 관리하는 좋은 시설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2. 주*용 6
사장님의 아이디어가 참신하네요.. 번창하시길 응원합니다..^^
3. 주*용 5
가시를 품고 있는 장미..붉은 장미가 가장 예쁘던데요.. 아름다운 장미의 계절이 왔네요..
강원특별자치도가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한 정책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공무원들이 직접 나서 밈(Meme, 인터넷 유행어)이나 짤방(짤림방지용 사진)을 패러디하는 등 경직된 공직문화에서 벗어난 과감한 영상에 도민들의 반응도 뜨겁다.강원자치도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강원이TV’에 올해 첫 1000만 관객을 넘어선 영화 ‘파묘’를 패러디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영상을 올렸다. 도 대변인실 온라인소통팀과 소관부서 세정과 직원들이 직접 기획하고 출연한 영상이다. 다소 어설픈 연기력이지만, 파묘 주연배우 김고은의 “나왔다고
장재현 감독의 신작 ‘파묘’가 개봉일에 33만명의 관객을 끌어모으며 신들린 흥행을 예고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개봉일인 22일 33만여명(매출액 점유율 73.6%)이 관람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이는 지난해 천만 관객을 달성한 최고 흥행작 ‘서울의 봄’ 오프닝 스코어(20만3000여명)를 뛰어넘은 기록이다. 또 여름 휴가철 흥행작이었던 ‘밀수’(31만8000여명)보다도 많아, 외화 공세에 휘청이던 극장가에 한국영화의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다. ‘파묘’는 ‘검은 사제들’ ‘사바하’ 등 한국 영화계 오컬트
우리나라에서 김은숙 작가 하면 드라마계에서는 가히 정상급이다. ‘태양의 남쪽’(2003)으로 드라마 대본의 집필을 시작한 김 작가는 ‘파리의 연인’(2004)이 대박이 나면서 방송계에 크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부터 ‘태양의 후예’(2016) ‘도깨비’(2017) ‘미스터션샤인’(2018)까지 그야말로 실패를 모르는 작가였다. 이렇게 성공 확률이 높은 작가는 거의 없다.하지만 요즘 방송되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로는 김은숙 작가의 진화를 논하기는 힘들 것 같다. 시청률도 계속 떨어지고 있다.기자가 보기에는 김
작품을 썼다 하면 히트하는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은 누가 뭐래도 한 작가의 변화와 진화를 논할 수 있는 작품이다. 김 작가가 요즘 집필하고 있는 판타지 멜로인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아직 초반이라 작품의 전반적 성격과 의미를 단정할 수 없기는 하다.‘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이민호)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김고은)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려나간다는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