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강원도 여행하면 숙박비 3만원 할인”
  •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겨울에 강원도 여행하면 숙박비 3만원 할인”

    강원관광재단, 겨울 여행 기획전 마련
    여기어때, 인터파크, 티몬 등에서 예약
    최대 숙박 3만원, 레저 2만원 할인 혜택

    • 입력 2024.01.03 00:00
    • 기자명 권소담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은 이달 2일부터 겨울 여행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강원관광재단)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은 이달 2일부터 겨울 여행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강원관광재단)

     

    강원의 겨울을 저렴하게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이 나왔다. 강원관광재단이 마련한 기획전을 통해 예약하면 숙박 비용을 최대 3만원 아낄 수 있다.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은 이달 2일부터 여기어때, 인터파크 트리플, 티몬, 웹투어, 타이드스퀘어 등과 함께 강원 겨울 여행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겨울, 특별한 플레이리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철 강원지역에선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가운데 오는 19일에는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이 개막한다. 강원관광재단은 겨울 여행 콘텐츠 소개 및 숙박, 레저 할인 혜택 제공 등을 통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해당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 기획전은 겨울 여행을 더욱 잘 즐길 수 있도록 좋아하는 음악을 담아 공유하는 플레이리스트처럼 강원지역의 추천 축제와 여행 상품을 구성해 소개한다.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숙박 상품과 목장에서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레저 상품 등을 선보인다. 최대 숙박 3만원, 레저 2만원 등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재단은 삼양식품과 함께 강원지역 겨울 여행 활성화를 위해 ‘불닭 여행 키트(Play Buldak Travel Kit)’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최성현 강원관광재단 대표이사는 “기획전을 진행하며 여름철 대비 상대적으로 관광 비수기인 겨울철 강원 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겨울 강원특별자치도를 방문해 축제와 행사 등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소담 기자 ksodamk@mstoday.co.kr]

    [확인=김성권 데스크]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