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은 선생님을 존경하고 선생님은 제자을 올바르게 인도하는 아름다운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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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숙 3
주거안정이 돼야 하는데 춘천에서도 집장만이 쉽지 않지요
2. 임*미 2
출산보다 집이 먼저라는건 우리같이 나이든 사람들은 이해하기 힘들지만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대세라면 ..... 나라가 이렇게 만든건지 시대가 이렇게 만든건지~~
3. 임*미 2
로열젤리가 꿀보다 좋다는 정도로만 알고 있었는데 정확한 성분까지 알려주시니 오늘도 공부했네요...^^
혼자 사는 직장인 유모(27)씨는 가계통신비를 줄이기 위해 지난달 신설된 3만7000원짜리 5세대(5G) 최저 요금제로 갈아탔다. 하지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료가 잇달아 오르면서 실질적인 요금 부담은 제자리걸음이라며 불만을 표했다.정부의 가계통신비 인하 압박이 거세지면서 이동통신사 3사가 3만원대 5G 요금제를 내놓았다. 그런데 OTT 구독료가 급격하게 상승하면서 소비자 체감 비용을 오히려 키우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13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3만원대 5G 요금제를 신설하는 개편안을 준비 중이다. 조만간 과
방송통신위원회에 따르면 국내 OTT 이용률은 2020년 66.3%에서 2022년 72%로 상승했습니다. 10명 중 5명 이상(55.9%)이 유료 결제 서비스도 이용하고 있는데요. OTT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업체들은 앞다퉈 가격을 올리는 등 수익화에 나서고 있습니다.특히 국내 가입자에게는 유독 높은 이용료를 부과한다는 불만이 쏟아지면서, 비교적 요금이 저렴한 외국으로 우회 가입하는 이른바 '디지털 이민'까지 생겨나고 있습니다. 스트리밍과 인플레이션의 합성어인 '스트림플레이션' 신조어까지 만들어 낸 OTT 요금제의 부담.어느 정도이고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나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등 각종 콘텐츠 구독 서비스 모델이 확대되면서 자신도 모르는 새 월 단위 정기구독료를 결제하고 있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최근 ‘스트림플레이션’(스트리밍과 인플레이션의 합성어)이라는 말까지 등장할 정도로 구독료가 오르는 상황에, 소비자가 깜빡하고 정기 구독일을 지나치면 1만5000원에 가까운 돈이 바로 결제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해 주의가 요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