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언론은 기자의 심층기획 취재가 쉽지 않을 텐데.. 수고가 많으십니다..계속 좋은 기획 기사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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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용 5
숣과 담배를 하지 않는다고 건강관리에 방심하시면 안됩니다. 둘 다 하지 않았는데도 암이나 다른 성인병어 걸리는 분들 많이 봤습니다. 마른 비만이 무섭다고 그러더라고요..모두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2. 황*영 4
없는 자리 만들게 아니라 기존 시스템에서 내실있는 행정을 할 생각을 하기를 4개부서 모두 민감하고 특별한 성과가 나올 것같지는 않는 자리인데 뒤쳐지는 행정이 자리만 만든다고 나아질까?
3. 이*미 4
준국장제도가 타당성과 공김대가 형성되야한다면 꼭 필요한자리인거같지도않은데 벌써부터 충돌이 일어나다니 그럴시간에 도민들을위해 일해주시길.
춘천 후평동 일대 높이 솟은 아파트촌 사이에는 섬처럼 자리 잡은 판자촌이 있다. 춘천 사는 보통 사람들은 물론 택시 운전을 하는 기사들도 잘 모르는 곳이다. 최근 갑자기 생겨난 동네는 아니다. 6·25 전쟁이 끝난 후 오갈 데 없는 사람들이 모여 판잣집 짓고 돼지 키우며 살아 ‘돼지골’로 불려왔다는 마을 이름의 유래를 감안하면 족히 70여년은 된 곳이다. 그런데도 길 안내 해주는 내비게이션에도 좀처럼 검색이 안 되는 것을 보면 세상 사람들 관심권에서 철저히 소외된 마을임을 짐작할 수 있다. 돼지골에 가면 동시대 보기 드문 광경이 곳
“그냥 돼지골에서 조용히 삶을 마감하는 거, 그게 내 소원이야.”춘천 후평동 일대에 높이 솟은 아파트를 지나면 10여 가구 남짓의 판잣집이 등장한다. 택시기사들조차 잘 모르는 곳, 춘천에 마지막 남은 판자촌, 돼지골이다. 새 생명이 움트는 봄이 찾아왔지만 이곳의 3월은 유독 춥고 고통스럽다. 겨울철 반짝 지원하는 난방비나 연탄 후원 같은 도움의 손길이 끊어지는 ‘소외된 계절’이기 때문. 봄의 시작을 알리는 경칩(驚蟄)에도 눈발이 날렸던 6일과 7일, 본지는 꽃샘추위를 온몸으로 버텨내고 있는 돼지골 사람들을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
겸로 이형재 작가의 19번째 개인전 ‘봄내의 골목길-어제와 오늘’이 춘천 속살의 추억을 선사한다.이번 전시회는 195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춘천의 골목길을 화폭에 녹인 작품 42점을 선보인다.기억 속에서만 존재하는 춘천의 옛 모습과 변화된 현재의 모습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작가가 최돈선 시인과 함께 춘천 골목을 거닐며 보고 그린 그림부터 춘천문화원 춘천학연구소에서 제공받은 1950년대 이후 춘천 곳곳의 사진을 바탕으로 상상력을 가미해 완성한 그림까지 다양하다.수십 년 전 거리 위에서 바로 그려낸 ‘1983 공지천 옛 에
졸업사진 마경덕 운동장에 모인 우리들층층이 나무의자를 쌓고 줄을 맞추고키 작은 나는 맨 앞줄 가운데 앉았다얌전히 두 손을 무릎에 얹고 사진사가 사진을 찍으려는 찰나,선생님이 내 이름을 불렀다 고무신을 신었으니뒤로 가라고,운동화 신은 키 큰 아이를 불러 내 자리에 앉혔다 초등학교 앨범을 펼쳐도맨 뒷줄내 얼굴은 보이지 않는다 까치발로 서 있던 부끄러운 그 시간이흑백사진 속 어딘가에 숨어 있다*마경덕: 2003년 「세계일보」 신춘문예 등단.*시집 「신발론」 「사물의 입」 「악어의 입속으로 들어가는 밤」 외 다수.참 부끄러운 어른들의 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