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Z플립5 스마트폰 당첨자 “매일 정해진 시간에 댓글 출석한 게 요령”
icon MS투데이
icon 2023-09-13 15:41:48
첨부이미지

MS투데이 댓글 출석 이벤트에서 1등으로 당첨돼 갤럭시 Z플립5 스마트폰을 받은 ‘MS 댓글왕’으로부터 소감과 이벤트에 당첨된 비결을 들어보았습니다. 당첨자 배*진님“점심 시간이나 자기 전 등, 시간을 정해 놓고 MS투데이 기사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비결”이라고 말했습니다.

 

1등에 당첨된 소감은?

“이런 이벤트에 당첨된 것이 처음이라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갑자기 1등에 당첨됐다고 하니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평소 MS투데이 기사 내용도 재미있고 도움이 많이 됐는데 이벤트 상품까지 받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댓글 이벤트에는 어떻게 참여하게 됐는지?

“평소 MS마트 앱을 자주 이용하면서 자연스럽게 MS투데이 기사도 보고 있었습니다. MS마트 앱 이용 중 댓글 이벤트 배너를 보게 돼서 참여하게 됐습니다.”

 

댓글 이벤트에 당첨될 수 있는 팁이 있다면?

“‘댓글 출석왕’ 이벤트는 기사가 올라왔을 때 24시간 내에 댓글을 다는 것을 꾸준히 반복하는 이벤트입니다. 운에 좌우되는 이벤트와 달리 노력하는 만큼 당첨확률이 올라간다는 것이 장점 아닐까 합니다. 저도 평소에는 헤드라인 기사나 관심 있는 기사만 보다가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야겠다고 마음먹고는 모든 기사를 다 체크했습니다.

 

댓글 출석을 빠지지 않고 하는 게 중요한 만큼 읽었던 기사는 확실히 기억해 두고, 새로 올라온 기사는 시간이 날 때마다 꼼꼼히 체크했습니다. 시간이 가장 많이 남는 점심시간이나 아이를 재우고 나서 자기 전,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항상 MS투데이 기사를 확인했습니다. 이렇게 하루 이틀 하다 보니 기사도 더 꼼꼼히 읽게 되고 도움 되는 내용도 많아 오히려 좋았습니다.”

 

MS마트나 MS투데이를 어떻게 접하게 되었는지?

“처음엔 MS마트에 대해 잘 알지 못했다가 우동착을 알게 되면서 접하게 됐습니다. 우동착 업체 할인 혜택이 괜찮았고, MS마트 행사나 최저가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MS마트 앱을 쓰게 됐고, 등급제에 따른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등급을 올리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주변에 대형마트가 많지만 MS마트를 접한 후 대형마트를 잘 안 가게 됐습니다.

 

우동착 업체 할인을 받으면 MS마트 할인 쿠폰까지 주는 게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았지만, 이렇게 퍼주면 남는 게 있나 싶을 정도로 오히려 걱정되기도 합니다. 춘천에서 MS마트가 오래오래 자리를 지켜줬으면 좋겠습니다.”

2023-09-13 15:41:48
223.39.250.1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근 2023-09-14 09:54:23
만원권 당첨된 사람인데 쿠폰 어제 3시에 들어온다고 했는데 안들어왔는데 어디로 보냈다는 건가요

게시글 등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