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신영숙 뮤지컬 스타 총출동⋯ MS TODAY 신년 음악회
MS TODAY 창간 5주년 기념 신년 음악회 개최 1월 12일 강원대 백령아트센터, 9일 티켓 오픈 최정원, 신영숙, 김성식 등 뮤지컬 스타 총출동
MS투데이 창간 5주년을 맞아 신년 음악회를 개최한다.
2025 신년 음악회 ‘뮤지컬 No.1 콘서트’가 내달 12일 오후 5시 강원대 백령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대형 뮤지컬 작품의 대표곡을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의 목소리와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로 선보인다.
공연은 대한민국 대표 1세대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한다. 최정원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맞아 마련한 지난 콘서트에서 춘천시민과 호흡하며 환상의 무대를 선보였다.
올해는 명실상부한 뮤지컬계 톱배우 신영숙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뮤지컬 ‘레베카’ ‘명성황후’ ‘맘마미아’ ‘모차르트’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완성해 '믿고 보는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성장형 캐릭터로 주연으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한 김성식도 무대를 꾸민다. ‘레베카’의 앙상블로 데뷔해 ‘팬텀싱어 3’에서 크로스오버 그룹 ‘레떼아모르’ 멤버로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넷플릭스 ‘셀러브리티’와 영화 ‘화사한 그녀’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는 대형 뮤지컬 작품의 대표곡과 인기 팝송을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로 선보인다. 뮤지컬 음악감독이자 작곡가인 브랜든 리(이성준) 음악감독의 지휘 아래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실력파 연주자로 구성된 씨어터 체임버 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최정원 배우는 “춘천시민과 강원도민의 따뜻한 정을 다시 한번 느끼러 간다”고 김성식 배우는 “새해를 시작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춘천시민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신영숙 배우는 “춘천시민과 강원도민의 새해 출발을 힘차게 응원하는 MS TODAY 창간 5주년 기념 공연에 함께해 설레는 마음”이라며 “아름다운 새해를 위한 멋진 넘버들로 준비하는 만큼 함께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티켓은 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판매하며 강원도민, 우동착 앱 회원 등에 할인 혜택이 있다.
한승미 기자 singme@ms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