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전문가’ 김창옥의 위로, 춘천서 힐링 강연쇼
  •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소통 전문가’ 김창옥의 위로, 춘천서 힐링 강연쇼

    본지, 27일 춘천문예회관서 강연 쇼 개최
    '코로나 블루'에 빠진 시민응원 위한 자리
    힐링 퍼포먼스 1인자, 김창옥 대표 출연
    춘천시민 마음 어루만지는 따뜻한 위로

    • 입력 2021.09.21 00:01
    • 수정 2021.09.23 00:33
    • 기자명 권소담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에 지친 춘천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한 유쾌한 힐링 토크쇼가 열린다.

    생활 경제 전문뉴스 MS투데이는 오는 27일 오후 7시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김창옥 in 춘천’ 힐링 강연 쇼를 개최한다. 팬데믹 장기화로 ‘코로나 블루’에 빠진 춘천시민을 위해 마련된 이번 강연에는 ‘대한민국 대표 소통 전문가’ 김창옥(48) 김창옥아카데미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대한민국 대표 소통 전문가’ 김창옥(48) 김창옥아카데미 대표.
    ‘대한민국 대표 소통 전문가’ 김창옥(48) 김창옥아카데미 대표.

    김창옥 대표는 국내 1호 보이스 컨설턴트로 경희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으며 서울여자대학교 겸임교수, 연세대학교 사회교육원 책임 강사 등을 역임했다.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유쾌한 소통의 법칙’ 등의 저자이기도 한 김 대표는 국내 힐링 퍼포먼스의 일인자로 통한다. 매년 500회 이상의 강연을 통해 많은 이들의 긍정적 변화를 이끌었다. 이번 강연 쇼를 통해서는 춘천시민과 MS마트 회원들에게 유쾌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창옥 in 춘천’ 힐링 강연 쇼는 MS투데이 주최, MS홀딩스 후원으로 마련됐다.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2일까지 MS투데이 앱과 MS마트 앱 ‘춘천놀이터’를 통해 댓글 응모를 진행했다.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관람권을 제공했다.

     

    MS투데이는 오는 27일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김창옥 in 춘천’ 힐링 강연쇼를 개최한다.
    MS투데이는 오는 27일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김창옥 in 춘천’ 힐링 강연쇼를 개최한다.

    본지는 지난 15일 온라인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결정하고, MS마트 앱 ‘춘천놀이터’와 개별 문자 알림을 통해 공지했다. 당첨자 관람권은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동면 장학리 MS마트 리테일점에서 신분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제공할 예정이다. 강연쇼는 지정좌석제로 추첨에 따라 차례로 좌석을 배정하며, 사회적 거리 두기 원칙에 따라 운영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객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입장을 위해 관람권을 지참해야 한다. 또 방문객 정보 수집을 위해 입장 전 ‘클린 강원 패스포트’를 통한 인증과 방명록 작성 등의 절차도 준수해야 한다.

    이원복 MS홀딩스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고통받고 있는 춘천시민의 피로를 달래고 지역사회에 희망의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따뜻한 강연을 준비했다”며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소담 기자 ksodamk@mstoday.co.kr]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